우아한형제들 |
배달의민족 수수료 0% 이후 신규 소비자 24% 증가
|
2015-08-13 10:56 |
버즈빌 |
별빛을 향해 가는 불나방 버즈빌
|
2015-08-13 10:55 |
라이프시맨틱스 |
KDB생명-라이프시맨틱스, 업무 협약 체결
|
서울파이낸스2015-08-13 10:52 |
우아한형제들 |
배달의민족, 수수료 0% 이후 신규유입 24% 증가
|
데이터넷2015-08-13 10:52 |
브레인커머스 |
“직원의 창의를 키우니 조직의 성과가 쑥쑥”
|
공감코리아2015-08-13 10:49 |
그린조이 |
그린조이, 요꼬에리로 소비자 마음 훔친다
|
2015-08-13 10:45 |
우아한형제들 |
우아한형제들 배달의민족, 수수료 0% 선언 이후 신규유입 24% 증가
|
아주경제2015-08-13 10:45 |
씨디네트웍스 |
씨디네트웍스, 오라클 탈레오 클라우드 서비스 도입
|
아크로팬2015-08-13 10:44 |
넥스트플로어 |
넥스트플로어 신작 ‘야미파티’ 출시…추억 게임 ‘땅따먹기’ 재미 가득
|
게임조선2015-08-13 10:44 |
넥스트플로어 |
넥스트플로어 '야미파티', 글로벌 동시 출시
|
한국경제2015-08-13 10:40 |
아미코스메틱 |
BRTC, ‘코리아그랜드세일’ 통해 50% 할인
|
2015-08-13 10:32 |
버즈니 |
[스타트업] 남상협·김성국 버즈니 공동대표 “홈쇼핑 알림 서비스로 月 ...
|
이투데이2015-08-13 10:27 |
넥스트플로어 |
넥스트플로어 독립 스튜디오 개발작, 모바일 퍼즐게임 '야미파티' 출시
|
PC사랑2015-08-13 10:25 |
넥스트플로어 |
[뉴스] 넥스트플로어 독립 스튜디오 개발작, 모바일 퍼즐게임 ‘야미파...
|
인벤2015-08-13 10:17 |
우아한형제들 |
배달의민족, 수수료 0% 후 신규유입 24%↑
|
아이티투데이2015-08-13 10:16 |
토스랩 |
[유니콘을 찾아서(20)] "협업 솔루션 잔디로 수평적 의사소통 문...
|
MicroSoftware2015-08-13 10:15 |
넥스트플로어 |
돌아온 추억의 땅따먹기, 넥스트플로어 '야미파티' 출시
|
2015-08-13 10:06 |
브레인커머스 |
행자부, 혁신 직장과 ‘워크스마트포럼’ 개최
|
헤럴드경제2015-08-13 10:02 |
휴먼패스 |
임신부, 안정성·정확도 겸비한 휴먼패스, 니프티검사(NIFTY) 기형아 검...
|
헤럴드경제2015-08-13 10:02 |
한일월드 |
'잘 나간다'던 한일월드, 임금체불 등 재정난 의혹
|
뉴스토마토2015-08-13 10:01 |
넥스트플로어 |
넥스트플로어, 모바일 퍼즐게임 '야미파티' 출시
|
아시아경제2015-08-13 10:00 |
브레인커머스 |
"직원 창의성 높이니 성과도 쑥"…첫 민관 합동포럼
|
뉴시스2015-08-13 10:00 |
브레인커머스 |
전 직원 재택근무·보고없는 회사…‘일하는 방식 혁신’ 다양하네
|
뉴스1코리아2015-08-13 10:00 |
브레인커머스 |
"공무원의 창의를 허하라" 행자부 워크 스마트 포럼
|
2015-08-13 10:00 |
우아한형제들 |
배달의민족, 수수료 0% 이후 신규유입 24% 증가
|
플래텀2015-08-13 09:5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