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스타트업을 응원합니다.

모집행사

빅데이터 활용 마케팅 방안 워크샵

안녕하세요. SCG 직무전문성연구소입니다. 

요즘, 빅데이터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 빅데이터란?

빅데이터란 디지털 환경에서 생성되는 데이터로 그 규모가 방대하고, 생성 주기도 짧고, 형태도 수치 데이터뿐 아니라 문자와 영상 데이터를 포함하는 대규모 데이터를 말한다.

 

기업들은 빅데이터 기술을 활용해서 과거와 비교가 안 될 정도의 대규모 고객정보를 빠른 시간 안에 분석하는 것이 가능해졌습니다.

그리고 이를 마케팅에 활용하여 자사의 고객들에 적합한 방식의 마케팅 전략을 수립합니다.

그 결과 고객들은 자신의 관심을 끌만한 정보만을 전달하는 해당 기업을 지속적으로 이용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아직 빅데이터를 분석하고 활용하는 방법을 모르는 수 많은 기업들은 자사에 어마어마한 고객들의 데이터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이를 활용하지 않고 방치합니다. 

 

그 결과 자사의 진짜 고객이 누구인지 조차 모르는 상황들도 종종 발생합니다. 

 

그래서 SCG 에서 이러한 문제 해결에 도움을 드리기 위하여 '빅데이터 활용 마케팅 방안 워크샵'을 개최하고자 합니다. 

 

실제로, 저희가 개최하는 워크샵에는 삼성전자, LG전자, 이랜드, MCM, 옐로우모바일 같은 기업들이 팀 단위로 참석하시기도 하셨습니다. 

 

곧 마감될 예정입니다.

 

다시는 오지 않을 기회, 절대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강의 내용과 현장 코칭
- 빅데이타 활용 마케팅이란?
- 마케팅과 관련된 빅데이타의 종류는?
- 고객 프로파일링 기법과 빅데이타의 관계성은?
- 시장 트랜드와 빅데이타 그리고 마케팅의 관계는?
- 빅데이타의 종류 별 고객 정보 특성은?
- 우리 브랜드에 대한 고객 선호 데이타 분석은?
- 빅데이타 마케팅 전략 수립 프로세스는?
- 빅데이타 활용 시즌 별 프로모션 전략은?
- 빅데이타 활용 고객 소통/스토리 분석은?
- 빅데이타 활용 신규고객 파악 방법은?
- 빅데이타 활용 신제품 파악 방법은?
- 빅데이타 활용 이벤트 기획 방안은?
- 현장에서의 뇌과학 시장 내용 그리고 코칭

 

 




참가 신청 URL : http://goo.gl/forms/LzPxM1JUUf
댓글 0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주제에 맞지 않거나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또는 특정 계층/민족, 종교 등을 비하하는 경우 삭제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