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직 6,000명을 모집하는 구글의 채용에 모인 지원자수는 300만명이었습니다.
오직 0.2%의 합격률, 그 많은 수의 지원자가 스스로 모인 이유는 어디에 있을까요.
그 해답은 채용 브랜딩에 있다고 생각합니다.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막막하다면, 하나씩 차근차근 함께 시작해봅시다!
채용 마케팅, 브랜딩에 대하여 이야기를 나눠보았습니다:D
아래 링크를 클릭해보세요!
http://naver.me/5B9YSlbP
대/한/민/국
스타트업을 응원합니다.
오직 6,000명을 모집하는 구글의 채용에 모인 지원자수는 300만명이었습니다.
오직 0.2%의 합격률, 그 많은 수의 지원자가 스스로 모인 이유는 어디에 있을까요.
그 해답은 채용 브랜딩에 있다고 생각합니다.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막막하다면, 하나씩 차근차근 함께 시작해봅시다!
채용 마케팅, 브랜딩에 대하여 이야기를 나눠보았습니다:D
아래 링크를 클릭해보세요!
http://naver.me/5B9YSlb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