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스타트업을 응원합니다.

자유게시판

[홍보] 광고성기사(유가기사)에 나아가 정통 언론홍보까지 가능한 PR에이전시 라이징팝스입니다.

안녕하세요, PR에이전시 라이징팝스(www.risingpops.com) 대표 김근식(010 7339 3734)입니다.    
 
​언론홍보는 기사 1건만 애드버토리얼(기사식 광고)로 광고국 통해서 진행하는 방식이 있고
정통 언론홍보로서 종합지, 일간지, 경제지, 주간지, 전문지 등 모든 매체 편집국에 배포하는 방식이 있습니다. 
배포 기자 인원은 약 200여 명입니다.
전자(애드버토리얼)의 경우 기사 1건 당 비용이 책정되고, 후자(정통 언론홍보)는 배포 1회 당 비용이 책정됩니다.
즉, 후자는 기사 게재 건수가 10건이든 5건이든 비용이 동일합니다.지면에 게재되더라도 비용은 동일합니다.
그런데 기자들이 쓰지 않을 소재는 애초에 배포가 아니라 애드버토리얼로 제안드리므로,
배포를 한다는 것은 기사 게재 건수가 최소 4건 이상은 된다고 예상하는 것입니다.



뉴스밸류가 있을 때(야마가 섹시할 때)는 유가기사(애드버토리얼로)로 진행하는 것보다
정통 언론홍보로 진행하는 편이 더 많은 게재 성과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즉, PR의 행심은 뉴스밸류 여부를 판단하는 것입니다.
ceo@risingpops.com 으로 기사화를 진행하시고자 하는 내용을 보내주시면 검토해드리겠습니다.
댓글 0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주제에 맞지 않거나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또는 특정 계층/민족, 종교 등을 비하하는 경우 삭제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