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대 #12월의SDGs랩
Route330 ICT에서 제주도내 환경 관련 단체, 기업, 환경문제에 관심이 있는 모든 청년분들을 대상으로
#기후위기, #환경문제해결에 대한 강의을 준비했습니다!
* 주제: 이제는 '생존'의 문제다, 지속가능한 지구를 위해 일하는 사람들
* 연사: - 환경재단 조수인 선임PD, 김은비 PD/ 제주시문화도시센터 김병수 센터장/ 푸른컵 한정희 대표/ 퓨어드롭 홍강림 대표 (기후변화청년모임 Bigwave 활동가)
남태평양에 위치한 '투발루'라는 나라에 대해 들어보셨나요?
9개의 크고 작은 섬으로 이뤄진 투발루는 최근 해수면이 상승해 4개의 섬이 물에 잠겼습니다. 최근 투발루의 외무장관이 수중 연설을 통해 전 세계에 기후위기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하기도 했죠.
그리고 안타깝게도, 늘어나는 관광객과 쓰레기, 난개발 등으로 인해 우리가 살고 있는 제주 또한 심각한 환경 위기에 처해있는 상황입니다.
우리의 아름다운 제주를 구할 방법은 없을까요? 12월의 SDGs랩에서는 지속가능한 지구를 위해 일하는 환경전문가분들을 모셨습니다.
'Route330 ICT SDGs랩'의 교육 시리즈 12월의 이벤트! 편안하게 오셔서 강연을 듣고 여러분의 이야기도 나누어주세요 :)
- 일시: 12월 3일 금요일 오후 2시~5시
- 장소: 제주혁신성장센터 Route330 ICT 챌린저홀 (제주시 첨단로 330 세미양빌딩 A동 1층)
- 신청: https://event-us.kr/mysc/event/40167
(※ 온라인 동시 진행, 관심있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문의: 064-727-9144 / route330.ict@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