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관리, 아직도 엑셀로 하고 계신가요?
엑셀은 익숙하고 간편하지만, 고객이 늘어날수록 관리가 점점 어려워지지 않나요?
□ 고객 정보가 여기저기 흩어져 있어 찾기 어렵다.
□ 중복 입력, 오타 등으로 데이터가 엉망이 된다.
□ 실시간 공유가 어려워 직원들끼리 소통이 잘 안 된다.
□ 고객별 상담 내역, 구매 이력 관리가 불편하다.
처음에는 별문제 없어 보이지만, 고객이 많아질수록 엑셀 관리의 한계가 드러납니다.
혹시 "이 고객, 언제 마지막으로 연락했지?" 하고 찾다가 시간을 허비한 적 있으신가요?
이제는 체계적인 고객관리 시스템이 필요한 시점입니다.
효율적으로 고객 데이터를 관리하고, 자동화된 CRM 시스템으로 더 나은 고객 서비스를 제공해보세요!
※ 고객DB관리 샘플페이지
http://100.sseye.com/
※ 고객DB관리 솔루션 설명
https://sseye.com/view_dbmanager.html
· 고객DB관리 문의
· 전화 : 070-8875-0050 (10:00~19:00 - 토/일 휴무 | 점심시간 12:30 ~ 13:30)
· 네이트온 : u2n99_master@nate.com
· 카카오톡 : https://pf.kakao.com/_hxfjVC
· E-mail : u2n99@sse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