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Team BRAAVOS 이기선 입니다.
저희는 상암동 누리꿈 스퀘어에 입주해있으며, 여행객 수하물 운송 서비스 BAYPAX를 런칭하여, 올해 7월부터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 저희는 서울에서 공항까지 여행객의 수하물을 운반하여 짐으로 인한 불편함, 시간 낭비를 해결합니다.
외국인 여행객은 저희 서비스를 통해 여행 마지막 날, 짐으로 인한 짜증 대신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찾을 수 있습니다.
직장인은 퇴근 후 공항에서 바로 짐을 찾아 홀가분한 여행을 떠날 수 있습니다.
이처럼 BAYPAX는 여행의 시작과 끝을 완성해드립니다. "
팀 브라보스는 고세현 (고려대학교 전기전자 4) , 이기선(연세대학교 행정 4) , 홍석환(고려대학교 경제 4) 세 명의 공동 창업자로 이루어진 팀입니다.
저희는 지난 9개월 간 특유의 열정과 끈기 실행력으로 제 4회 정주영 창업경진대회 결선, D-CAMP 6월 스타트업 발표, NIPA 예비창업자 대상 지원사업 선정 등의 결과를 이끌어 냈습니다.
작년 추운 겨울 길바닥 회의에서부터 시작하여, 아직 미미하지만 작은 성취를 조금씩 이뤄나가고 있는 저희 팀 브라보스라는 "로켓"에 함께 승선하실 디자이너/개발자 팀원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팀 브라보스는 다음과 같은 팀원을 원합니다!
디자이너 : 주요 타겟인 여성 고객의 감성을 뒤흔들 수 있는 "센스" 넘치는 디자이너.
개발자 : 한 분야의 전문가가 아닌, 웹/앱 전반에 대해 두루 지식을 갖춘 All round player
* 학생이여도 무관하고 전문가가 아니여도 상관없습니다. 아직 부족한 부분이 많은 저희와 함께 발전해나갈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지원과 관련된 문의, 회사 및 서비스와 관련된 문의는, 아래 연락처로 언제든지 편하게 해주세요~
BAYPAX Co-founder : 이기선
E-mail : giseonlee@naver.com
Mobile : 010 - 4564 - 6835
kakao : gslee89
www.baypax.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