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스타트업을 응원합니다.

스타트업 소식

[NoTag] 노태그 (NoTag) 'SLUSH 2014' 유럽 최대 스타트업 컨퍼런스 참가

노태그 (NoTag 대표 최웅)은 노태그 영국 법인의 적극적인 투자 유치를 위해 오는 11월  핀란드 헬싱키에서 개최되는 글로벌 창업 컨퍼런스 'SLUSH 2014'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사진출처. 'SLUSH 2013')

Slush는 최고 수준의 국제 투자자, 경영진, 미디어와 스타트업과 재능있는 전문 기술인이 만날 수 있는 유럽 최대의 스타트업 컨퍼런스이다. 2014년, 핀란드 헬싱키에서 11월 18~19일 양일에 걸쳐 열리는 Slush에는 10,000명의 참가자와 2,500개가 넘는 기업이 참여할 예정이다. 또한, Slush 2014에서는 Supercell, Skype, Rovio와 같은 회사의 설립자를 비롯하여 Alibaba, Softbank, Spotify 등 성공 스토리를 만들어낸 경영자까지 쟁쟁한 발표자들의 연설이 예정되어 있다. 지난해 ‘Slush2013’에는 68개국에서 7,000명의 참가자, 1,200개 기업 및 118개 벤처금융이 참여했으며 1,400억원 가량의 투자가 이루어졌다.


세계 최고 수준의 스타트업 컨퍼런스로 평가받는 Slush는 행사의 수준 만큼이나 값비싼 참가비(인당 약 70만원)를 요구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노태그의 이번 'SLUSH 2014' 참여는 코트라(KOTRA)측의 적극적인 지원으로 이루어 졌으며 코트라는 노태그 임직원의 SLUSH 참가비, 항공 및 숙박비를 지원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 지원을 주관한 KOTRA 글로벌창업팀 곽윤실 담당자는 “그 동안 국내 스타트업들의 글로벌 투자자 미팅
행사 참여가 일시적인 해외 박람회 참가에 의의를 두는 정도에 끝나서 아쉬운 부분이 많았으나 노태그의 경우 해외법인을 내고 영국 런던과 미국 실리콘밸리에 진출하여 여러 해외 투자자자로부터 높은 관심을 받고 있으며 실질적인 해외 투자 유치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NoTag

패션, 디자인, 공예 등의 한국 디자인 상품을 글로벌 시장에 B2C 온라인 크로스보더 플랫폼

[NoTag] 를(을) 서포트하고 있는 사람들

댓글 0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주제에 맞지 않거나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또는 특정 계층/민족, 종교 등을 비하하는 경우 삭제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