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개념 호텔 예약 서비스 ‘코리아트립’의 ‘미스터리딜’은 그동안 떨어진 가격으로
인한 브랜드 가치 하락을 염려하는 호텔들에게 희소식이 되고 있다.
그동안 말 못한 호텔들의 고민 해법을 제대로 노린 코리아트립의 조치호 대표를 만나봤다.
▲ 런칭 동기를 듣고 싶다
호텔을 이용할 때 불편함과 이용하고 싶은 니즈가 있음에도 비싸다는 인식이 너무 강했다.
해외 '프라이스라인' 같은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국내 소비자들도 호텔 점유율을 높일 수 있는데도
불구하고 호텔산업의 보수성이나 경직된 가격정책, 효과적인 마케팅 방법의 부재로 수요를 제대로
충족시켜 주지 못하는 시장상황이 눈에 보였다.
또한 수요에 비해 부족한 공급과 앞으로 대한민국의 호텔 및 숙박업의 시장상황을 예측해 봤을 때
코리아트립이 만들어나갈 비즈니스 모델과 같은 새로운 접근법이 실제 소비자들의 인식을 바꿔줄 수
있을 거라는 생각했다.
대표님의 인터뷰 기사 입니다. 보다 자세한 기사 내용은 아래 링크 참고 하세요 ~~
한국관광신문 기사 더 보기 (http://www.ktnbm.co.kr/news/articleView.html?idxno=8818)
코리아트립 (www.coreatri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