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스타트업을 응원합니다.

스타트업 소식

[코리아트립] OTA의 새로운 접근법, 수요자의 인식 바꾼다. 조치호 (주)코리아트립 대표 (한국관광신문 기사)

OTA의 새로운 접근법, 수요자의 인식 바꾼다. 조치호 (주)코리아트립 대표 (한국관광신문 기사)


신개념 호텔 예약 서비스 ‘코리아트립’의 ‘미스터리딜’은 그동안 떨어진 가격으로
인한 브랜드 가치 하락을 염려하는 호텔들에게 희소식이 되고 있다.
그동안 말 못한 호텔들의 고민 해법을 제대로 노린 코리아트립의 조치호 대표를 만나봤다.

▲ 런칭 동기를 듣고 싶다

호텔을 이용할 때 불편함과 이용하고 싶은 니즈가 있음에도 비싸다는 인식이 너무 강했다.

해외 '프라이스라인' 같은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국내 소비자들도 호텔 점유율을 높일 수 있는데도
불구하고 호텔산업의 보수성이나 경직된 가격정책, 효과적인 마케팅 방법의 부재로 수요를 제대로
충족시켜 주지 못하는 시장상황이 눈에 보였다.

또한 수요에 비해 부족한 공급과 앞으로 대한민국의 호텔 및 숙박업의 시장상황을 예측해 봤을 때
코리아트립이 만들어나갈 비즈니스 모델과 같은 새로운 접근법이 실제 소비자들의 인식을 바꿔줄 수
있을 거라는 생각했다.

대표님의 인터뷰 기사 입니다. 보다 자세한 기사 내용은 아래 링크 참고 하세요 ~~

한국관광신문 기사 더 보기 (http://www.ktnbm.co.kr/news/articleView.html?idxno=8818)


코리아트립 (www.coreatrip.com)

코리아트립

신개념 미스테리 딜 호텔예약 서비스. 최고급호텔을 미스터리 딜을 통해 믿을수 없는 가격에 특급호텔 이용

[코리아트립] 를(을) 서포트하고 있는 사람들

댓글 0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주제에 맞지 않거나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또는 특정 계층/민족, 종교 등을 비하하는 경우 삭제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