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태그(NoTag), 세계 최대 디자인 축제 ‘런던 디자인 페스티벌’ 참가
(사진설명_100% Design 오프닝 게스트로 초대된 세계적인 디자이너 필립스탁 (Philippe Starck))
NoTag(이하 노태그)는 지난 9월 런던 디자인 페스티벌, 100% Design에 참가하여 한국 디자이너와 디자인 제품을 소개하는 전시 부스를 운영했다.
런던 디자인 페스티벌은 2003년부터 시작된 세계 최대의 디자인 축제로 런던시 전역에서 열린다. 매년 9월 중순에 개최되어 올해에는 19~27일, 9일 동안 진행되었다. Victoria and Albert Museum(V&A)를 중심 허브로 150여 곳에서 다양한 디자인 이벤트가 진행되었다.100% Design은 런던 얼스코트 박람회장에서 열리는 박람회로 런던 디자인 페스티벌에서 가장 큰 행사이다. 런던뿐만 아니라 세계 각국의 최신 인테리어 제품과 혁신적인 디자인을 소개하는 행사이다.
(사진설명_100% Design NoTag (Dailylife Lab)전시관을 찾은 영국 바이어)
노태그는 이머징 브랜드관 (Emerging Brands)에서 한국 디자이너와 디자인 제품을 소개하는 NoTag(Dailylife Lab) 전시관을 운영하였다. 이번 행사를 통해 노태그는 영국의 Marks & Spencer, The Conran Shop, National Theatre등 영국의 디자인 산업을 대표하는 유통 업체들에게 새로운 온라인 무역 이커머스를 소개하고 계약을 성사 시켰다. 특히 노태그와 함께 전시에 참여한 한국 디자이너 정승빈 대표의 레이니팟 (Rainy Pot)은 100% Design에서 선정하는 “5 Golden Products” 에 선정되는 영광을 얻었다.
노태그는 다음달 11월 런던에서 개최되는 100년 전통의 'Ideal Home Show(http://www.idealhomeshowchristmas.co.uk)'에 참가하여 영국내 입지를 더욱 견고히 한다는 계획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