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건,사고를 당한 고객들은 3가지의 소원이 있습니다.!!!
동의 하시나요?
1.빠른 시간에 듣고 싶다!
사고가 나면 궁금한 것이 참 많아집니다.
빨리 알고 싶어합니다. 며칠을 기다리기가 힘이 듭니다.
조그만 사건이라 하더라도 , 피해자의 입장에서는 여간 심각한게 아닙니다.
사고가 나면 어디에서 물어볼까하고 상담할 곳을 찾게 됩니다.
변호사나 법무사 친구가 있다면 모를까 대부분의 사람들은 인터넷을 통해 상담해 줄 법률전문가를
찾게되고, 여기저기 사이트를 찾아다니면서 질문을 합니다. 질문을 한 이후에는 언제 답변이 등록
될런지 알 수가 없어 번거롭더라도 하루에도 몇번씩 방문해서 확인해 봅니다.
사고 피해자는 궁금한 것을 최고 빠른시간에 듣고 싶어합니다.!
2. 진짜 전문가를 만나고 싶어 합니다.
상담고객의 입장에서는 가급적이면, 경험많은 변호사나 승소율이 높은 변호사에게 상담받기를 원하고
있습니다. 진짜 전문가를 만나야 제대로된 답변을 들을 수 있을 것이기 때문이지요. 상담받고 싶은 분야
의 진짜 전문가를 만나야 깊이있는 질문을 해도 정확하게 들을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소송을 하게
되더라도 믿고 맡길 수가 있습니다.
사고 피해자는 진짜 전문가에게 상담받고 싶어 합니다.!
3.상세하게 듣고 싶어 합니다.
합의를 해야 할지, 소송을 해야 할지, 누가 가해자고, 누가 피해자인지, 얼마를 청구해야 할지,
사고를 당하면 궁금한 것이 한두가지가 아닙니다. 그래서 많이 묻고 싶어 합니다. 그러나 답변이
원하는 만큼해 주지 않습니다. 5섯가지 물으면 3가지만 답변해 줍니다. 자꾸 묻기도 어렵고, 다른
곳을 찾아 상담하기란 더 어렵습니다. 상세하게 답변해 줄 곳이 있다면 금상첨화 일 것입니다.
사고 피해자는 상세하게 몇번이고 묻고 싶어 합니다.!
법률시장이 오픈되어 이미 국내에는 많은 법률로펌들이 한국에 들어와 있습니다.
그들은 세계적으로 순위에 드는 거대한 로펌으로 변호사가 수천명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질좋은 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제공하려면 분야별로 전문화되어야 한다고 이야기 합니다.
전문화가 되기 위해서는 대형화가 선행되어야 합니다. 전문화된 변호사를 얼마나 지역별로
많이 확보하고 있느냐가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고 할 때 ,
대형화된 조직의 법률전문가를 어떻게 체계적으로 관리하는냐가 문제가 됩니다.
스마트폰이 활성화되면서 편리하게 법률전문가를 검색하여 상담받을 수 있지만, 불편한 것이
많습니다.
1)변호사 입장에서 상담만을 기다리고 컴퓨터에 앉아서 기다릴 수는 없는 일이기에 바로 답변을
해 줄 수가 없는 현실.
2)변호사의 입장에서는 업무를 보다가 쉬는 시간 중간에 답변해 줄 수 밖에 없는 현실.
3)변호사의 관점에서는 중요한 사건이 아니라 일반 상식적인 내용이므로 빨리 해 줄 필요없는 현실.
4)상담고객 입장에서는 상담한 당일 바로 답변을 듣고 싶지만 희망사항일 뿐이라는 현실.
5)상담고객 입장에서는 상담글을 올려놓고 답변을 무작정 기다리는 것 외에 별다른 방법이 없는 현실.
6)상담고객 입장에서 답변이 언제 올지 모르므로 시간날 때마다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확인해 보는 방법외에
별다른 방법이 없다는 현실.
7)상담고객 입장에서는 자기 사고와 상통한 분야의 변호사를 직접 찾아서 검색해야 하는 현실.
8)상담고객은 상담할 때마다 해당분야 변호사가 누군지 찾아야만 하는 현실.
을 모두 해결되도록 자동으로 처리되는 시스템은 국내에 무료법률닷컴 외에 없습니다. 특허등록으로
모방할 수 없도록 독자기술화 시켰으며, 수백명이 동시에 접속하여 상담하더라도 한시간이내에 모두
처리되는 전문가 매칭 시스템은 가장 강력한 성장을 가져올 것아 기대됩니다.
이웃 일본에는 법률상담 서비스 업체가 상장된 사례가 있다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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