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인스타워시 |
인스타워시는 이 모든 불편함을 해소할 수 있는 자동차 세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최고 품질의 워터리스 약품들을 사용하여 차량 도장면을 오랫동안 보호·유지하며, 최고 수준의 교육을 받은 테크니션들이 현장에서 세심하게 작업을 진행한다.
뿐만 아니라 인스타워시는 지난 14일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현대자동차 ‘아이오닉’ 하이브리드 공식 출시 행사에서 신차 세차 및 광택 등 디테일링 작업을 진행하였다고 밝혔다.
일반인들에게 처음 공개되는 공식 출시 행사에서는 행사의 주인공인 신차가 가장 돋보여야 하는 만큼 차량의 외관 디테일링이 중요한데, 화려한 무대 뒤에서 전시되는 차들이 더욱 빛날 수 있도록 담당하는 중요한 역할을 인스타워시가 전담한 것이다.
해피테크놀로지 전용진 대표는 “현재 세차하면 사람들이 떠올리는 브랜드는 없다. 방문세차로 시작해 다양한 자동차 관련 플랫폼을 만들어나갈 예정이다”며 “앞으로 자동차 애프터마켓 O2O 시장을 새롭게 정의하고 개척해 나갈 인스타워시를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인스타워시는 2015년 11월 안드로이드 앱 출시를 시작으로 베타 서비스를 활발하게 운영 중이며, 올해 초 iOS 앱 출시에 앞서 카카오톡(옐로아이디:인스타워시)를 통한 사전 예약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