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어스코리아(대표 황현승)가 디자인 큐레이션 커머스 `미스터쿤(Mr.Koon)`을 선보여 화제다.
미스터쿤은 소비자에게 필요할 만한 상품을 모아 소개하는 `큐레이션 서비스`와 SNS로 공유해 할인받을 수 있는 `소셜` 개념을 접목한 상거래 서비스다. 사무용품·주방용품·문구·가구·디지털 액세서리 등 일상생활에 밀접한 디자인 상품을 매일 한정된 시간 동안 선보인다. 번거로운 인터넷 쇼핑에 시간을 할애할 여유가 없거나 새 상품을 좋아하는 얼리어댑터가 타깃이다.
회사 측은 “앞으로 미스터쿤의 디자인 안목을 반영해 패션, 생활용품, 디지털 액세서리 등 다양한 범주에서 직접 또는 협업 상품을 개발하고 사업을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