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letspl.me/project/377
모집현황
마케팅
프로젝트 매니저
그래픽디자인
웹프론트엔드
블록체인
프로젝트 소개
안녕하세요, 저는 NFT 프로젝트팀 C.C.C.C 의 대표 "라디오" 입니다
저희는 NFT가 세상에 큰 변화를 가져올 것이라 믿으며 "소유"와 "소비" 그리고 "증명"에 집중한 NFT 커스텀 굿즈 제작과 신진 아티스트, 각 종 NFT 프로젝트 팀들을 알리는 AZGS NFT 전시회를 기획, 운영하면서 NFT 문화를 대중들에게 알리는 것을 목표로 설립된 팀입니다.
프로젝트의 시작 동기
동기
현재 지난 12월부터 시작된 소위 NFT 열풍으로 인해 생긴 수많은 프로젝트들이 암호화폐의 하락과 함께 하나둘 폐쇄되기 시작하면서 NFT 씬으로 들어온 작가들 역시 점차 이 시장에서 빠져나가면서 NFT의 순기능인 '소유의 증명'과 유틸성은 빛을 보지 못하고 몇몇 대형 프로젝트들과 대기업의 주도로 시장이 움직이고 있는 것이 현실태입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저희는 '문화'와 '커뮤니티'의 중요성에 집중하였고 메타버스가 아닌 현실에서 NFT를 사용하며 온오프라인이 합쳐진 커뮤니티 만들기와 동시에 점조직으로 흩어져있는 NFT 씬과 시장 참여자들을 한 곳으로 모을 수 있는 플랫폼을 만들기 위한 테스트배드로 'PROJECT AGIT' 를 기획했습니다.
타겟
저희는 너무나 빨리 변해가는 NFT 씬에서 각종 민팅과 트레이드에 지친 시장 참여자들이 타겟입니다.
현 시장이 너무 좋지 않고 대부분의 NFT는 그 기능이 매우 다양함에도 사용처가 전무한 상태입니다. 그 부족함을 느끼는 수많은 사람들이 저희의 1차 타겟입니다. 직장생활을 하면서 하루에도 수십개 씩 받게 되는 링크들과 좋은 정보들을 잃고 싶지 않아 개인 카톡방에 넣어둔 링크까지
여기저기 흩어져 있는 링크들을 효과적으로 관리하고 싶었습니다.
이런 니즈들이 비단 저 뿐 아니라 많은 직장인들이 바라고 있어 직장인을 타겟으로 한 서비스를 만들고 싶었습니다.
처음에는 최소 기능으로 시작하여 점차 커뮤니티 형태로 키워나가고 싶습니다.
컴퓨터 앞에 앉아 일하고 있는 직장인들을 타겟으로 합니다.
회의진행 / 모임방식
- 1주일에 1회 오프라인 모임을 통해 팀내부 결속을 다지고 브레인 스토밍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디스코드를 통해 주 2~3회 회의합니다.
- 온라인 회의시 디스코드와 노션을 이용해서 의견을 공유하고 기획과 아이템을 점검합니다.
- 오프라인 회의시 서울권 안에서 카페와 스터디룸을 대관하여 브레인 스토밍을 진행합니다.
그외
저희는 NFT 프로젝트 빌딩을 경험해 보고싶은 모든 분들을 환영합니다.
본 PROJECT AGIT가 아니더라도 저희 내부에서 진행되고 있는 커스텀 굿즈, 전시기획도 참여하시고 싶으시다면
참여할 수 있으니 관심이 있으시다면 꼭 지원해주시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