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소셜커머스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의 판매와 마케팅 영향력이 폭발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소비자도 끊임없이 새로운 구매방법을 찾고, 판매자 역시 새로운 예약 플랫폼을
통해 고객에게 적극적으로 다가가는 추세이다.
이러한 시대의 흐름에 맞추어 신선한 호텔 예약 서비스가 출시되어 주목을 끌고 있다.
“호텔숙박을 사치스럽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저희는 25세에서 39세 사이, 자신의 라이프를 즐길 줄 아는 사람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자신만의 럭셔리를
즐기고자 한다는 니즈(Needs)를 파악했습니다. 그런 분들에게 적은 비용으로 최상의 효과를 누릴 수 있는
호텔예약서비스 ‘코리아트립’은 최적의 서비스입니다.” 조치호 대표가 밝힌 서비스 론칭의 동기이다.
TV리포트 기사 더보기 : www.tvreport.co.kr/?c=news&m=newsview&idx=392618
코리아트립 (www.coreatri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