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Dsoft(대표 백진성, www.mdsoft.kr)은 지난 10월 22일 자사 공인인증서 보호 애플리케이션인 'MACS'를 구글Play스토어를 통하여 무료로 배포 하였습니다.
출시 이후 여러사용자들의 요청과 요구를 받아드려 출시 한달여만에 4번의 업데이트를 진행 하여 사용자들 위주의 기능을 추가하였습니다.
특히, 많은 사용자들의 요청이였 던 위젯상태의 공인인증서 보호 및 헤제기능을 Ver 1.1에서 추가하였습니다.
그 후 모바일사업 본부은 더 욱 안전한 애플리케이션 제작과 사용자위주의 UI(User Interface)개선을 위해 11월 중순의 기해 새로운 버전 인 New MACS으로 업그레이드 작업을 시작하였다.
이번 New MACS 개발 및 총괄을 담당 한 모바일사업 본부 양병혁 본부장은 "이번 업그레이드는 기존의 있던 공인인증서 보호의 보안적인 측면을 강화시키고 일부 기종에서 호환이 되지 않는 문제를 해결할 것"이라는 표부와 함께 "공인인증서 보호 정보 복구 기능을 추가하여 공인인증서 보호정보가 손실 되어 보호 중 인 공인인증서를 헤제가 되지 않을 경우, 메뉴에서 복구를 요청하면 특정 값을 확인 하여 보호 정보를 해당 단말기로 복구하는 기능을 구현 중"이라고 새로운 기능에 대한 기능을 알렸다.
Copyright ⓒMDsoft. All Right Reserver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