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닝콘텐츠 소비 플랫폼 서비스를 운영 중인 ㈜프린지존(대표 김용균)이 파트너사를 모집한다. 이번 파트너사 모집은 우수한 이러닝콘텐츠를 보유하고 있으나 제대로 활용하고 있지 못해 고민하고 있는 콘텐츠 보유 업체, 포스트딕 플랫폼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업체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러닝 플랫폼 포스트딕을 서비스 중인 ㈜프린지존은 지난달코엑스에서 열린 '국제 이러닝 박람회'에서 행사의 대상격인 '이러닝 우수기업 콘테스트 교육부장관상'을 수상한 검증받은 업체다.
프린지존 김용균 대표는 "콘텐츠 제작 도구의 발달, MOOC(온라인 대중 공개 강의), 플립러닝(거꾸로 교실) 등이 이슈화되고 있는 만큼 교육시장에서 이러닝의 비중은 커질 것 수밖에 없다"며 "무엇보다 이 콘텐츠들을 어떻게 효율적으로 활용하는 가가 승부처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프린지존이 제공하는 이러닝 서비스 포스트딕은‘스터디방’이라는 그룹채팅방에서 진도율 등의 LMS(learningmanagementsystem)을 공유해 서로 경쟁, 협력하도록 한 것으로 공동의 목표를 달성하도록 만든 앱이다.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으며, 그룹채팅방의 경우 토익, 공무원, 고시시험을 준비하는 사람들에게도 다양하게 활용되고 있다.
프린지존에 따르면, 양질의 우수한 이러닝콘텐츠를 가지고 있는 업체에서 제휴 및 제안 뿐만 아니라 교육기관에서도 포스트딕앱 활용한 플립러닝(거꾸로교실) 수업방식을 도입하고자 하는 문의가 많이 들어오고 있는 상황이다.
‘포스트딕’ 파트너 사업 업체 모집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postdic.com)에서 확인 가능하며, 제휴 문의는 전화(070-8858-1002)와 이메일(hskim@postdic.com)로 하면 된다.
-출처 : SBS CNBC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