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스타트업을 응원합니다.

스타트업 소식

[브이알리더] 가상현실 속 연애 VR 게임, '모두의 연애' 출시 임박

- 별도 장비 필요 없는 VR로 생생한 연애 체험

- 글로벌 액셀러레이터 프로그램 론치패드 참가 작품

- 다수 엔터테인먼트 회사 관심, 원하는 아이돌 출연 위한 투표 진행

 

연예 엔터테인먼트 VR콘텐츠 기업 브이알리더 (VR Leader)에서 제작한 가상현실 (VR) 데이트 시뮬레이션 게임 <모두의연애>가 (이하 “모연”) 출시를 앞두고 있다.

 

<모연>은 가상의 환경 속에서 원하는 이성과 데이트를 하는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유저는 앱에서 옆집 누나, 학교 동기, 소개팅 상대 등과 데이트를 즐기는 도중, 시나리오 진행에 대한 선택지를 통해 자신이 원하는 방향대로 데이트를 이끌어갈 수 있다.

 

9월 초에 출시 예정인 <모연>은 초기 버전에서는 인스타그램 스타 겸 배우 유은진 외에 배우 김나정, 한수연, 김선우 등이 출연하여 많은 남성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현재, 유저 투표로 아이돌 멤버, 모델 등 다음 출연진에 대한 캐스팅을 진행해 플랫폼의 확장 및 다양화를 바라보고 있다. 이와 관련해 브이알리더 측은 메이크어스, 클라이믹스, HY 컴퍼니 등 엔터테인먼트 회사와 MOU를 통해 본격적인 연예인 캐스팅을 위한 준비 중에 있다.

 

자신이 원하는 아이돌, 배우 등 출연진은 브이알리더 홈페이지에서 진행하고 있는 사전 예약 이벤트를 통해 투표를 할 수 있다. 또, 사전 예약에 한하여 유료 패키지 아이템을 랜덤으로 증정하고 있다.

 

한편, <모연>은 가상현실 (VR)기술을 통해 사용자에게 더욱 생생한 체험을 선사한다. <모연>은 별도의 VR기계나 장비가 필요 없이, 손으로 핸드폰을 돌리거나 터치만으로도 플레이가 가능하여 VR콘텐츠를 쉽게 접할 수 있다.

 

브이알리더 관계자는 “제 주변에는 연애를 못하는 친구들이 많아요. 그 이유는 아무도 모르죠. 상대방 없이도 실감 나는 데이트를 하고 싶었어요. (모연은) 여러분들의 즐거운 연애 생활을 응원합니다”라고 전하며 모연의 핵심을 짚고 있다.

 

한편, 브이알리더는 올해 글로벌 액셀러레이터 정규 프로그램 론치패드에 합류하고, 한국과 일본에서 VR플랫폼을 서비스하는 테크노 블러드와 업무 협약식을 진행하는 등 글로벌 진출을 준비하고 있다.









사전예약 링크 : http://bit.ly/2wue1yT

브이알리더

엔터테인먼트 가상현실 콘텐츠 제작 스타트업 (주)브이알리더 입니다.

댓글 0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주제에 맞지 않거나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또는 특정 계층/민족, 종교 등을 비하하는 경우 삭제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