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별화된 디자인상품을 판매하는 ‘큐레이션커머스 미스터쿤’에서 판매하고 있는 스마트시계 ‘아임워치(I’m Watch)’가 5월 20일 XTM에서 방영된 Homme 5.0 ‘살래말래꿈’ 코너를 통해 소개되었다.
아임워치(I’m Watch)는 스마트폰과 블루투스로 연동하여 전화 걸기, 받기뿐 아니라 이메일, 문자메시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실시간 확인까지 스마트폰을 꺼내지 않아도 간단하게 처리할 수 있는 새로운 형태의 스마트 아이템이다.
이는 얼리어답터를 위한 커머스 ‘미스터쿤’에서 가장 먼저 국내에 소개를 하여 현재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제품이다.
미스터쿤은 이번 XTM Homme 5.0 I’m Watch 협찬을 기념해 자사 공식 페이스북에 ‘좋아요’를 클릭하고 I’m Watch를 포함하여 받기를 원하는 상품 중 하나에 응원 댓글을 남기는 사람 중 4명을 추첨하여 160만원 상당의 디지털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4명외 추가로 10명을 추첨하여 미스터쿤에서 사용할 수 있는 마일리지를 5만마일씩 증정한다고 한다.
이번 이벤트는 5월 20일부터 24일까지 총 5일간 진행되며, 미스터쿤 공식 페이스북 (www.facebook.com/mrkoondesign) 에서 상세한 이벤트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당첨자는 27일 발표되며, 미스터쿤 공식 홈페이지 (www.mrkoon.com)와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번에 소개되는 스마트워치 아임워치(I’m Watch)는 1.54인치 TFT컬러 240x240 픽셀 해상도의 디스플레이, 안드로이드를 개조한 자체 I'm Droid 2라는 OS가 설치되어있다. 4GB의 내장 스토리지가 있으며, 알루미늄 바디를 채용했고 마이크와 스피커가 내장되어 있어 시계를 통해 통화까지 가능하다. 아이폰와 안드로이드폰 모두 사용이 가능하며 한국어를 지원하기 때문에 국내 사용자도 어려움 없이 사용할 수 있다.